P

환불신청은 고객님의 마이페이지 > 해외항공 예약내역 > 예약번호 클릭 > 취소/환불 이란 메뉴를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환불 요청 방법]

pc : 우측 상단 로그인 > 예약번호 클릭 > 마이페이지 > 해외 항공 예약 내역 > 취소/환불 클릭 > 신청하기

모바일 : 우측 상단 MY > 로그인 > 예약번호 클릭 > 변경 요청/기타 문의-> 취소/환불 클릭 > 신청하기

항공 환율이 IATA(국제 항공 운송 협회) 에서 매일 유동적으로 변경되고 있습니다.

예약일의 환율과 결제일의 환율이 다르거나 항공사에 따라 TAX가 추가되거나 변경되기 때문에, 결제시점에 TAX 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항공사에 따라 사전 좌석지정이 가능한 항공사와 불가능한 항공사가 있습니다

사전 좌석지정이 가능한경우 마이페이지 - 해당 예약 건 클릭 - 예약 진행 상황 -여정정보/좌석 지정 -좌석 지정 버튼을 클릭하셔서

좌석 지정 하시면됩니다.


좌석 지정이 불가한 항공사의 경우 직접 사전 좌석/수하물 추가 등의 부가 서비스를 유료로 구매 가능하오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별도로 문의 주시면 가능여부 확인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항공권 환불 소요기간은 통상 7일~14일(영업일 기준)이 소요됩니다.

항공권은 각항공사별 가맹으로 승인 및 환불 처리되므로 접수 후 항공사, 신용카드사의 정산 처리를 거쳐 진행되며,

일부 항공사의 승인 절차상 소요기간이 길어지는 경우에는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1)신용카드 환불

환불은 최대 14일 소요(영업일기준) 됩니다

(일부 항공사는 승인 절차에 따라 소요기간이 길어질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로 안내드립니다)


2) 현금 환불

매월 1일 ~ 10일까지 환불 마감 건 - 당월 15일 환급

매월 11일 ~ 20일까지 환불 마감 건 - 당월 25일 환급

매월 21일 ~ 31일까지 환불 마감 건 - 익월 5일 환급

로그인 후 홈페이시 우측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여권정보 등록을 완료한 후, (임의 정보 등록도 가능합니다.)

결제를 진행합니다. 발권 신청전 필수 확인 사항을 확인하신 후 신용카드, 온라인입금 중 결제 방법을 선택하여 결제 하시면 됩니다

항공권의 경우 취소 없이 탑승하지 않으면 예약부도(No show)라고 합니다.


이 경우 환불이 불가하거나 재 사용이 불가할 수 도 있습니다.

당사에 연결이 안되는 상황 또는 공휴일, 업무시간 종료 등 시점에, 부득이하게 항공기 탑승이 어려워 지셨다면 신속히 공항의 해당 항공사로

직접 연락하시어 사정을 말씀하시고 예약취소 또는 변경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항공사에 따라 예약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당사 영업일에 요청 해주셔야 합니다)

항공권 예약시 고객님이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보내드린 예약정보와 홈페이지내 마이페이지에서

예약확인이 가능합니다.


1) 회원일 경우 예약사항 확인 방법

  - 회원가입시 입력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시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비회원일 경우 예약사항 확인 방법

   - 예약번호와 예약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혹시 예약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엔 예약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로 예약정보를

   보내드리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3) 네이버 아이디 예약일 경우 예약사항 확인 방법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예약하신 경우 로그인 페이지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버튼을

  선택하여 네이버 계정정보를 입력시 예약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항공권은 IATA(국제항공운송협회)의 규정에 의해 티켓당 한장의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 합니다.

항공권은 결제이후 티켓이 발행된 상태이기 때문에 다른 카드로의 변경이 불가합니다.

환불 규정에 의해 환불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사 별로 적용 조건 및 구비 서류가 다르니 예약 시 탑승 항공사의 요금 규정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