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청은 고객님의 마이페이지 > 상세예약정보 > 변경신청항목에서 "환불신청" 이란 메뉴를 선택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출발 1일전과 업무마감 후에는 환불신청 자체가 안되므로 급하신 경우 해당 항공사에 전화하셔서 좌석을 꼭 취소하고 나서 환불신청하십시요.

만약 좌석취소를 하지 않는경우 노쇼(NO-SHOW ,사전취소없이 탑승장에 나타나지 않는경우) 에 대하여는 환불이 되지 않는 항공사가 많다는점을 유의해 주세요.

환불관련 규정은 구매하신 상품마다 다르므로 마이페이지 요금규정내의 환불규정을 참조해주세요.

항공권의 경우 취소 없이 공항에 나타나지 않으면 예약부도(No show)라고 합니다.

이 경우 환불이 안되거나 재 사용이 불가할 수 도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에 연결이 안되는 상황 또는 공휴일, 업무시간 종료 등 시점에, 부득이하게 항공기 탑승이 어려워 지셨다면 신속히 공항의 해당 항공사로 직접 연락하시어 사정을 말씀하시고 예약취소 또는 변경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조치를 취하신 경우에는 예약부도가 아니므로 요금규정에 따라 당사에서 환불 등 처리가 가능합니다.

항공권 환불접수를 하시면 실제 환불받는 시간까지는 약 한달의 기간이 소요됩니다.
여행사에서 바로 환불해드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항공사, 신용카드사(카드일경우)의 확인을 거쳐 환불이
진행되므로 환불기간은 최소 20일~최대 50일 정도 소요됩니다.

1) 신용카드 환불
환불 접수후 영업일 기준 2-3일의 항공사 접수가 소요되며, 항공사-카드사 환입 후 결제하신 카드사의 결제 반영 주기에 따라 대금 청구서에 적용됩니다.

2) 현금 환불
매월 1일 ~ 15일까지 환불 마감 건 - 당월 26일 환급.
매월 16일 ~ 31일까지 환불 마감 건 - 익월 11일 환급.
예약 후 결제전에 일행 중에 한명 만 취소하고 싶을 때에는 마이페이지내 [온라인 변경 신청]에서 "탑승객 취소" 메뉴를 이용하여 주십시요.
그러나, 결제 이후 취소 절차는 환불 개념이므로, "환불문의" 에 접수하시어 담당자의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
해당 서비스는 실시간으로 취소하는 것이 아니라, 담당직원의 확인 후 신청하신 탑승객만 환불 진행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