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에 따라 사전 좌석지정이 가능한 항공사와 불가능한 항공사가 있습니다
사전 좌석지정이 가능한경우 마이페이지 - 해당 예약 건 클릭 - 예약 진행 상황 -여정정보/좌석 지정 -좌석 지정 버튼을 클릭하셔서
좌석 지정 하시면됩니다.
좌석 지정이 불가한 항공사의 경우 직접 사전 좌석/수하물 추가 등의 부가 서비스를 유료로 구매 가능하오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주시거나
1:1 문의를 통해 별도로 문의 주시면 가능여부 확인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마일리지 적립은 탑승자 본인 명의로만 적립이 가능합니다
- 탑승전 : 공항에서 탑승 수속 시 회원번호와 마일리지 적립을 요청하세요.
(항공사별 마일리지 적립 가능 여부와 적립율은 항공권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탑승후 : 입력이 누락된 경우, 해당 탑승권과 이티켓 보관하시고 탑승한 항공사로 적립요청 해주시기 바랍니다
(항공사별 마일리지 적립 가능 여부와 적립율은 항공권 조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입국 또는 경유지의 국가별 비자 구비는 탑승자가 준비해야 하는 서류입니다.
탑승자의 국적에 따라 상대국의 출입국 규정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별 상황 및 여행 목적에 따라 출입국 조건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항공사에서 안내가 어려움을 양해해 주시길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각 국가의 대사관 혹은 영사관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요.
세계각국비자 입국 바로 가기 => https://www.0404.go.kr/consulate/visa.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