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7월 왜더내 풍경 공통 2005.7.22 22:51

홈페이지 리뉴얼 기획하면서
경제개발과 같이 3차 계획안으로 시작했습니다.

1차 리뉴얼은 비교적 간단한 계획으로 시작했는데,
하다보니 "욕심에 여러가지 기능이 아주 크게 강화"되게 되어
리뉴얼 오픈 시기가 많이 늦어져 7월1일 오픈했습니다.
2003년 창업한 왜더내의 홈피로는 세번째입니다.

현재의 홈페이지 기능 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저희 서버에 저장되어 있는 고객님들의 정보와 홈페이지가 연동하여
MyPage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사실, 외주를 주지않고 자체적으로 직원들의 모든 의견을 모아 만들다보니
만들다 고치기를 수백번 하여 시행착오를 겪으며 나온 홈페이지
입니다.
그래서, 고생한 웹팀에 감사를 느낍니다.

7월1일부터 지금까지 완전하게 구동되지 않아
저희 왜더내 임직원들과 고객님들이 약간 불편함을 느끼지만, 점진적으로 나아질것입니다.
이제 저희는 2차 프로젝트를 진행중입니다(버그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제2차 프로젝트는 왜더내의 미래를 엿볼 수 있는 에어텔(항공 + 호텔) 상품의 온라인화입니다. 항공권 예약과 마찬가지로 여러 시행착오를 거쳐서 오는 12월전에 오픈하고자 합니다.
왜더내에서 취급하는 에어텔의 포커스는 "최저 가격으로 공급"하는데 있고, 유럽과 동경(+오사카), 그리고 발리를 고객님들께 서비스하고 있습니다[현재 오프라인 상담만 가능]. 메인 항공사는 일본항공입니다. 일본항공은 기내 서비스가 좋고 기내 엔터테인먼트도 우수한 세계 제1의 항공사중 한 곳으로, 왜더내 고객님들이 가장 선호하시는 항공사입니다.

일본항공과 특별 운임 등의 협약이 완료되어 온라인이 아니더라도 예약 가능하지만, 온라인에서 편안하게 예약하실 수 있도록 제2차 리뉴얼 프로젝트를 빠른시간내 선보여 고객님들의 시간과 여행 예산 절감하는데 충실한 컨설턴트가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제3차 리뉴얼의 백미인 항공권 부킹엔진! 올 가을에 보여드리려 했으나 조금 더 늦게 나올 것 같습니다.

최근 전화가 잘되지 않아 고객님들의 불편함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고객님^^ 전화하지 마시고, Q&A에 연락처 남기시거나 항공권 예약을 해 주시면 저희 임직원들이 아주 빠른시간 내 전화드릴겁니다.

이제 일기예보에 약20여일간 폭염이 계속된다고 하더니 정말 너무 무더운 날씨들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외출하실 때, 더위에 지치시지 마시고 건강에 유의하십시오. 그리고, 왜더내에 대한 관심어린 애정 계속 표현하여 주십시오.

7월22일 금요일 제 태 배상


 


이전 아시아나 조종사 파업 관련 운항안내 (7월 22일) 2005.07.22
다음 지식커뮤니티에 글쓰면 유레일이 공짜! 오븐스파게띠아가 공짜! 2005.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