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년 설 연휴 기간 휴무 안내 공통 2024.2.7 15:33 |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십니까, 와이페이모어입니다.
즐겁고 건강한 설 연휴 보내시길 기원 드립니다. 설 명절 연휴기간에는 항공사 휴무로 인하여 변경 등 업무 처리가 불가하오니 연휴기간에 임박한 고객님께서는 사전에 확인 및 요청하여 주시고, 연휴 이후 출발 고객님께서는 정상 근무일에 요청하여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 연휴 기간 동안 접수된 예약 건은 항공사의 규정 및 결제시한에 따라 예약이 취소되거나 결제가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
- 2024년 2월 9일(금) ~ 2월 12일(월)은 설 연휴 관계로 전화상담, 변경요청, Q&A 서비스가 제공 되지 않사오니 일정에 착오 없으시길 부탁 드립니다.
- 연휴기간에 신청하신 환불/변경 및 Q&A 서비스는 2월 13(화) 09:00 부터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 국제선 ]
▶ 환불 및 No-Show (예약 취소없이 미탑승) 지침
[ 국내선 ]
▶ 항공권 예약/발권의 경우 국내항공권 페이지에서 진행 가능 합니다.
▶ 취소/환불의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환불 진행 가능하며, 해당 안내 참고하시어 진행 부탁드립니다. [ 출/귀국 전 스케줄 확인 필수 안내 ]
항공 스케줄은 항공사 사정이나 기상상태 등 불가피한 사유로 사전 예고 없이 변경이나 취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항공사 예약센터
▶ 아래 각 공항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실시간 출/도착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항공사별 연락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이전 | 진에어 시스템점검 안내 | 2024.02.02 |
다음 | 2024년 3월 한국발 유류할증료 안내(2/27 수정) | 2024.02.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