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을 했는데도 로그인이 안되어 있다고 나오는경우 대처법

이 경우 대부분의 케이스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으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대신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웹브라우져를 이용하시면
로그인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져 설치가 불가능하여 익스플로러로만 이용이 가능하실 경우 아래의 방법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탭을 클릭합니다
.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면 사이트(S)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아래그림처럼  추가에 *.whypaymore.co.kr 을 추가한뒤 닫기버튼을 클릭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닫아주십시요. 
*.whypaymore.co.kr (O)
www.whypaymore.co.kr  (X)

3. 모든 웹브라우져를 닫은뒤에 새창을 띄워서 로그인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모든 서비스가 이용가능합니다.

비회원 로그인후 좌석지정을 클릭하였을시 `로그인을 하지 않으셨거나 해당예약의 예약자가 아닙니다.` 라고 나오는 경우 아래처럼 조치해주세요

이 경우 대부분의 케이스가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으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대신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웹브라우져를 이용하시면
로그인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브라우져 설치가 불가능하여
익스플로러로만 이용이 가능하실 경우, 아래의 방법대로 한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보안설정의 문제때문에 로그인시 필요한 정보를 막고 있어 발생하는 문제입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 에서 도구>인터넷옵션>보안 탭을 클릭합니다
.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오면 사이트(S)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아래그림처럼  추가에 *.whypaymore.co.kr 을 추가한뒤 닫기버튼을 클릭하시고
확인버튼을 클릭하여 페이지를 닫아주십시요.

2) 모든 웹브라우져를 다 종료해주십시요

3) 다시 비회원 로그인후 좌석지정을 클릭해주십시요

 

1577-1245는 국내전용 전화번호입니다.
해외에서는 +82-2-318-8585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